안전연극 다섯 번째 음악연극 <행복을 찾아서> 공연

  • 이 공연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목적극의 개념을 완전히 뒤집는 혁신적인 시도이다.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안전연극이 발표될 때 마다 다양한 형태와 주제로 창작극을 만들어오며 화제성과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아 주목 받고 있는 극단이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영감을 자극하기 위해 다양한 예술적인 방법들을 동원했다. 영상과, 조명, 풍성한 음악, 안무 등으로 차원이 다른 업그레이드 된 무대예술로 최고의 퀄리티와 최상의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제51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국민참여 행사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분야에 산업안전보건을 접목시킴으로써 보다 많은 국민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안전문화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고자 안전에 관한 음악연극 <행복을 찾아서>는 [서울] 7월 4일(수) 4시 30분, 7시 30분,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 [부산] 7월 8일(일) 7시 30분, 7월 9일(월) 4시,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광주] 7월 11일(수) 4시, 7시 30분,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공연이 펼쳐진다.

    현재 부산공연과 광주공연 사전예약 접수가 시작되었다.

    안전 음악연극 <행복을 찾아서>(작/연출 임대일)는 사건, 사고와 재난이 끊임없이 일어나는 2018년 대한민국이 국가위기를 극복하고자 행정부에서는 근본적인 안전사고 대책 마련을 위해 특수 경찰 부서를 설립하여, 안전사고를 줄이고 국민들에게 행복을 찾아주려 애쓰는 이야기로, 경찰청, 안전보건, 재난관리 등 각 부서에서 차출된 경찰들과 전문가들이 국민안전을 지켜 행복한 삶을 이루기 위한 좌충우돌 안전사고 극복 분투기, 유쾌 발랄 감동의 드라마이다.

     티켓은 전석무료이며 단 선착순 사전 예약자(☎ 02-766-9793)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 관리자 news@jeolla.com
    •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 NaverBand